생활

정수기 교체

Doctrine_Dark 2019. 10. 18. 11:52

Das Boot에서 내려서 간만에 블로그에 들어와보니..ㅋㅋ 휴면계정이되어있더군.. Das Boot를 정말 오래 타기는 했다..


엘지 퓨리케어 제품의 의무약정기간이 끝나서 이번에 정수기를 교체했다

여기 저기 비교해보지만.. 다들 담합이라도 한 듯 기능, 가격, 성능 다 비슷하다

통신사 결합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얼핏 주변(?)에서 들었던터라 SK매직으로 갈아탔는데.. 내가 선택한 제품은 T멤버십 결합 할인이 안된다고 한다 ㅎㅎ




내가 선택한 제품은 SK매직 WPU-A410C 온라인 전용 제품이라고 한다(WPU-A700 시리즈와 모든 기능은 동일, IOT 기능만 빠진 실속형 냉온정수기임)

뽐뿌나 호갱님에 조건 알아보니.. 그쪽 영맨들은 취급을 못하는 온라인 전용제품이라 11번가에서 상담받고 렌탈 기변했다.


IOT기능 없어도 너무 잘 돌아간다 ㅋ 물맛도 좋은거같고.. 에너시소비효율도 1등급이라 1년 전기요금이 2만4천원정도(한달에 2천원정도)


이전까지 정수전용기기만 사용하다가 냉온정수기를 사용하니 새롭다. 냉수 온수 유아수 사용시 불빛이 달라져서 아이들도 구분하기 쉬울듯하고.. 미취학아동을위한 유아 출수 버튼도 있어서 우리집 꼬맹이를 위한 작은 배려도 되는것같다.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 법 ㅋㅋ

소음이 좀 있다(뭐 SK매직에서 무료 제공해주는 것도 아니고.. 내돈주고 렌탈하는데 깔껀까야쥐~)

냉장고 소리보다 작긴한데 예민한 사람은 귀에 거슬릴듯~ 냉수를 뽑아내야하니.. 냉장고 소리가 나는건 당연한건가?ㅋ


여튼.. Das Boot에서 내려 간만에 후기 한 번 써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