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겟 스마트 (Get Smart, 2008)

Doctrine_Dark 2016. 2. 23. 03:53










순간순간 푸하하~ 하고 웃음 터지는 장면들이 많아서 좋았구요..(특히 호치키스장면 ㅋㅋㅋㅋ)

물론 장르가 다르지만, 로맨틱 코미디의 유머와는 많이 다른느낌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장면에서 허를 찌르며 재미를 주는 느낌의 코미디랄까..표현이 어렵네요ㅎㅎ

 

그냥 편하게 웃을준비하고 보면.. 시작부터 끝까지 많이 웃게 되는것 같구요 

나중엔 스티브카렐 얼굴만 봐도 웃기더라구요^^

어딘가 어설프고 나름 귀여운 캐릭터..ㅋㅋ